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한가위 등불 날리기 등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한가위 등불 날리기 등 이벤트 진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2.09.0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추석을 맞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한가위 등불 날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미니게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0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 이벤트는 추석 삐에로 N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일회용 고체연료 아이템을 사용해 등불을 날릴 수 있으며, 등불을 날린 높이만큼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성주신의 변덕’이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매시 정각에 참여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캐릭터 중 한명인 ‘연오’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승리해 살아 남은 ‘판 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9월 생일 이벤트도 실시된다. 리뉴얼된 캐릭터 ‘학생회장 아벨’과 ‘유령이 보이지 않는 마키’의 보이스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이 추가될 예정이다. 

신규 맵 ‘삼도천 건너기’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음산한 분위기의 ‘삼도천’에 빠지지 않고 무사히 건너야 한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저승컴퍼니 5차 캡슐 기계가 추가돼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 ‘월선화 베일’와 레어 아이템 ‘프로즌 하트 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상점 내 유니크 아이템인 러브 그래피티 스프레이와 레어 아이템 러브 그래피티 세트 8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러브 그래피티 코스튬 박스’도 획득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