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추석을 맞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우선 게임에 접속만 해도 ‘3성 빛과 어둠의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6일과 9일, 10일에 접속하면 각 100만개 씩 총 300만 골드가 제공되고, 6일부터 12일까지 특정 시각에 매일 접속하면 최대 23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보름달 행운 이벤트는 성장의 길, 카이로스, 원정 등 게임 내 콘텐츠를 클리어하고 송편을 모아 빙고에 참여하면, 20줄 완성 시 태생 5성 바람 속성 하늘무희를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탈 것 ‘달토끼’와 세트 보유 시 캐릭터 공격력이 상승하는 보름달빛 의상 세트도 오는 2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7일부터 12일까지 설문을 통해 하나의 복주머니를 선택하고 해당 복주머니가 가장 많은 득표를 할 경우 아이템 보상이 제공된다. 참여 인원 달성에 따라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최대 27만 골드도 추가 지급된다.
6일부터 12일까지는 추석 또는 한가위를 주제로 N행시를 짓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두 개의 한가위 한복 의상 일러스트 중 틀린 부분을 찾는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