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10th·10%(텐·텐) 프로모션은 환절기 면역력 건강을 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엔데믹 시대 기력 보강을 위한 황진단 제품을 비롯해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에 대한 구매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 넣어 휴대와 섭취가 용이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건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최초다. 누적 매출 1조2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판매수량 4억 포를 달성했다. 1초당 1.2포씩 팔린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해외수출 실적도 전년대비 약 30% 증가했다.
황진단은 정관장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이다. 홍삼 중 상위 2%에 속하는 지삼에 녹용과 산수유, 상황버섯 등을 조화시켜 환 형태로 만들었다. 출시 4년 만에 800억 원을 돌파하며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대열에 합류했다.

KGC인삼공사는 텐·텐 프로모션과 함께 '건강, 하나만 믿고가자' 이벤트를 10월 1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1등(1명) 10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2등(2명) 5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3등(3명) 100만 원 상당의 국내여행 상품권, 4등(3000명) 23년 정관장 설포인트 2만 점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정관장 카카오플러스 친구채널 13만 명 돌파를 기념해 친구채널 가입고객에게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에게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원 쿠폰을,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박순영 마케팅실장은 "비가 그친 뒤 찬 바람이 강해지고 기온이 떨어져 환절기 면역력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다. 국민 면역력 건강을 지켜온 홍삼정 에브리타임, 황진단 등의 혜택으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정관장 10th·10%(텐·텐) 가을 프로모션은 전국 가맹점,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과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정몰)에서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