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SKT망도 제공...통신3사망 모두 서비스
상태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모바일' SKT망도 제공...통신3사망 모두 서비스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2.10.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모바일)은 제휴 통신망을 LG유플러스와 KT에 이어 SK텔레콤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SKT 제휴 통신망 확대로 리브모바일은 이동통신 3사망을 모두 제공하게 되었다. 지난 2019년 12월 LG유플러스망 제휴를 시작으로 지난 7월 KT망에 이어 SKT망도 확대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SKT망 요금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요금제 15종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음성·문자를 필요한 만큼만 이용하는 LTE 실속 10GB 등 5종과 음성·문자는 필요한 만큼만 이용하고 데이터는 무제한 사용 가능한 LTE 실속(무제한) 15GB+ 등 3종 그리고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 사용 가능한 LTE 무제한 100GB+ 등 3종,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 사용 가능한 5G 무제한 250GB+ 등 4종으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SKT 통신망 확대로 고객이 리브모바일에서 원하는 통신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통신생활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