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는 ‘블랙 아담’, ‘리멤버’ 등 최신 개봉 영화를 관람하고, 하이네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도 내 마음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식사패키지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 이용객은 영화 시작 1시간 전부터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7층 라메종 라운지 또는 본인이 예매한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나 ‘템퍼시네마’ 등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
스낵으로는 프렌치프라이, 치즈스틱, 나쵸&새우칩, 핫도그, 치킨텐더, 여러 종류의 피자, 리코타샐러드, 찹스테이크, 구운 소시지 등이 준비돼 있으며 바스크치즈케익, 크로플 등 디저트류도 만나볼 수 있다.
옥토버페스트에 걸맞는 주류로는 하이네켄 생맥주가 있으며, 알코올 걱정없이 맥주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하이네켄 0.0캔과 탄산음료도 준비돼 있다.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옥토버페스트를 즐기는 패키지는 5만5천 원, ‘템퍼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6만 원이다. 씨네드쉐프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가격에 1만 원만 추가하면 다양한 스낵과 맥주를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는 28일에는 오후 6시 30분, 29일과 30일에는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혜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