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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투자증권, ‘고객패널 제안제도’ 시행...소비자 보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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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투자증권, ‘고객패널 제안제도’ 시행...소비자 보호 강화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2.10.18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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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투자증권은 고객패널 제안제도를 시행하기 위해 ‘1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고객패널 제안제도는 하이투자증권이 지난 6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금융소비자 보호 캠페인의 일환이다. 하이투자증권은 그동안 매월 금융소비자 보호의 날을 지정했으며 전 임직원에게 ‘금융소비자보호 가이드북’을 배포했다.

제1기 고객패널은 20~30명 규모로 2022년 12월부터 6개월간 운영한다.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의견, 금융상품개발 및 신상품에 관한 의견, 제도 및 서비스에 관한 개선 등에 관한 사항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하이투자증권은 활동에 참여한 모든 패널에게 5만 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우수 제안을 선정하여 30만 원 모바일 상품권(1명), 20만 원 모바일 상품권(2명), 10만 원 모바일 상품권(2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하이투자증권 소비자보호부장은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해 보다 쉽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고객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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