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S네오텍, 2022년 데이터독 최고의 글로벌 파트너로 인정받아
상태바
GS네오텍, 2022년 데이터독 최고의 글로벌 파트너로 인정받아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10.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네오텍이 18일(현지시각)과 19일 양일에 걸쳐 미국 뉴욕 자비스 센터에서 주최되는 Dash 2022 행사에서 ‘데이터독 올해의 DPN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Dash는 글로벌 클라우드 모니터링 및 Observability 서비스 기업 데이터독(Datadog)이 2018년부터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및 기술팀을 구축하고 확장하기 위해 주최하는 연례행사다.

올해는 구글, 뉴욕타임즈, 토요타, 페이팔 등 글로벌 혁신 엔지니어링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모니터링 기술에 관한 20개 이상의 워크샵과 40개 이상의 세션을 선보인다.

GS네오텍은 본 행사에서 고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공로를 인정받아 글로벌 경쟁사들을 제치고 ‘올해의 데이터독 MSP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GS네오텍 이상오부문장(왼쪽)
GS네오텍 이상오부문장(왼쪽)
GS네오텍은 데이터독 코리아 설립 전인 2014년부터 데이터독과 국내 사업을 함께했다. 현재 데이터독과 자체 WiseN Alert 연동을 통해 알람서비스(카카오톡/SMS등 지원) 등을 글로벌 최초로 제공한 바 있다.

GS네오텍 이상오 DX 부문장은 “본 수상은 국내가 아닌 글로벌 수상으로 그 의미가 더 뜻깊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다양한 사업기회 발굴은 물론 데이터독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성공적으로 서포트한 것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