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하이마트, 워킹맘 응원하는 자녀 사연 받아 가전 선물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워킹맘 응원하는 자녀 사연 받아 가전 선물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2.11.0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롯데 하이마트에서 매년 격월로 진행하는 ‘mom편한 하이드림’은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아 가정에 필요한 가전을 선물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워킹맘을 응원하는 자녀의 사연을 받는다. 롯데 CSV 홈페이지에서 사연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세 가정에는 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의 가전이 지원된다. 결과는 12월 중 개별 발표된다.

앞서 지난 9월에는 ‘나의 엄마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를 주제로 엄마들의 사연을 받아 가전을 지원해 눈길을 끌었다.

▲롯데하이마트 제 6차 'mom편한 하이드림' 공지문
▲롯데하이마트 제 6차 'mom편한 하이드림' 공지문
지난 2018년부터 시작된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은 엄마의 마음이 편한 세상을 만들자’는 롯데그룹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과 ‘엄마와 아이가 꿈에 가까워질 수 있게 돕는다’는 의미의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을 조합해 만들어졌다.

롯데 하이마트는 지금까지 총 23번의 프로젝트를 통해 65개 가정에 2억 원 상당의 가전을 지원해왔다. 재원은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신재열 롯데하이마트 대외협력부문장은 “회사와 가정 모두에서 노력하는 워킹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