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유동 인구가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모든 지역·상권에서 매출이 증가했다는 분석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다양한 차별화 신상품과 고객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었고, 신규점 역시 전년 수준으로 꾸준히 증가해 선순환 효과가 일어났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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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성수기 유동 인구가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모든 지역·상권에서 매출이 증가했다는 분석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다양한 차별화 신상품과 고객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었고, 신규점 역시 전년 수준으로 꾸준히 증가해 선순환 효과가 일어났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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