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부문은 ▲디지털 IMC ▲매체 PR 및 위기관리 ▲온/오프라인 광고 및 영상 캠페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총 4개 부문이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을 거쳐 2022년 12월 최종 입사하게 된다.
이번 공채 채용은 전통 매체 PR에서부터 SNS, 앱, 디지털 미디어, 커뮤니티, 오프라인에서 아이디어와 캠페인을 제시할 수 있는 대학 졸업생 및 졸업 예정자(23년 2월)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김재희 함샤우트 글로벌 대표는 “함샤우트 글로벌은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창조적인 관계를 만들어 내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이것이 곧 우리가 얘기하는 디지털 딥택트”라며 “함샤우트 글로벌의 비전을 공유하며 디지털 딥택트 시대를 함께 헤쳐 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 ‘WE Communication’의 국내 독점 파트너로서 국내외 4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A to Z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