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은행 축구 국가대표팀 마케팅 강화... 각종 이벤트·특판 적금 판매
상태바
하나은행 축구 국가대표팀 마케팅 강화... 각종 이벤트·특판 적금 판매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2.11.0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하나은행은 국제 축구무대에서 국가대표팀의 활약을 기원하는 통합 광고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지난 1일부터 축구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한 새로운 은행 광고 캠페인 '결국, 하나다'를 TV와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대고객 이벤트 '축구로 하나되는 골든슈: 골든슈를 차지하라'도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 이벤트를 통해 ▲연이율 최고 11% 베스트 적금 ▲개인형 IRP ▲일달러 외화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을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와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규 가입하거나 마이데이터 '하나 합' 신규 가입 후 3개 이상 금융업권 데이터를 연결하면 다양한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원큐볼'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하나원큐를 통해 본인의 원큐볼 보유 수량과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순금100돈 골든슈 ▲손흥민 사인 골든카드 ▲손흥민 사인 축구공 ▲국가대표 유니폼 등이 증정된다고 은행 측은 밝혔다. 

또한 베스트11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자동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 ▲배달음식 할인 쿠폰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오는 10일 저녁 6시 30분부터 하나원큐 앱에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베스트11 적금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19에 이어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이라는 3高 시대에 지친 손님들이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하며 모두가 하나되는 시간을 갖게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 발전과 손님 행복을 위해 더욱 다양한 금융상품과 손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