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전자, "LG 씽큐 앱에서 주문 제품 배송현황 실시간 확인하세요"
상태바
LG전자, "LG 씽큐 앱에서 주문 제품 배송현황 실시간 확인하세요"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2.11.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gQ)' 앱에서 주문 제품의 배송현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앱에 ▲고객이 구매한 제품의 실시간 배송상황 및 사용팁 등을 보여주는 ‘온보딩(On-Boarding)’ 서비스 ▲배송완료 후 LG 씽큐 앱에서 클릭 한번으로 제품을 앱에 연동하는 ‘간편추가’ 서비스를 추가했다.
 

▲'LG 씽큐 앱'
▲'LG 씽큐 앱'

온보딩 서비스는 고객이 LG베스트샵이나 LG전자 홈페이지 및 렌탈 인증점에서 주문한 제품이 어느 배송 단계까지 와 있는지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고객은 배송을 기다리는 동안 서비스 화면에서 구매 제품의 사용팁 및 설치가이드, 사용 후기와 인테리어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도 이용 가능하다. 

또 간편추가 서비스는 고객이 LG 씽큐 앱에서 배송완료 알림을 확인한 후 화면 속에 생성된 아이콘을 클릭하면 제품이 앱에 연동되는 서비스다.

LG전자 플랫폼사업센터 강대혁 씽큐 서비스운영실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LG 씽큐 앱을 통해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