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품질만족지수’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브랜드 신뢰성, 안전성, 접근성 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지수’와 ▲브랜드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 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전문가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올해에만 서울 강남 및 성동, 경기도 하남 및 수원, 전라남도 목포, 광주광역시 등 6개 지역에 서비스센터를 신규 및 리뉴얼 오픈했다.

여기에, 디지털 서비스 개발 등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해 온라인 웹을 통해 서비스센터 예약은 물론, 서비스 담당자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 ‘디지털 서비스 드라이브(Digital Service Drive)’를 선보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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