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전통 한방과 현대 과학을 접목시켜 세월의 흔적을 조화롭게 다스려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에이블씨엔씨는 전략적 브랜드 개편을 통해 지난 4월 초공진을 미샤의 한방 라인에서 분리, 단독 브랜드로 론칭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초공진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명확히 하고 국내 빅3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브랜드로 키워 나가겠다는 계획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토탈 안티에이징(영안), 탄력 리프팅(소생), 장벽 강화(채옴), 광채 보습(설본), 영양 케어(금설)로 라인을 세분화해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한방 솔루션을 제공한 것도 인기 요인이다. 최근에는 '초공진 클렌징 크림 170ml'과 '초공진 클렌징 폼 150ml’ 등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국내에서의 판매 호조세를 몰아 글로벌 최대 뷰티 시장 중 하나인 미국 시장에도 초공진을 선보였다. 초공진은 지난 9월 미국 공식 온라인 자사몰 론칭에 이어 미국의 대표 K-뷰티 온라인 셀렉트숍인 '소코글램(Soko Glam)'에 입점했다. 소코글램은 우수한 K-뷰티 화장품들과 콘텐츠를 소개하며 미국 뷰티 인플루언서와 미디어에 주목받고 있는 K-뷰티 쇼핑 플랫폼이다. 에이블씨엔씨는 향후 미국 시장에서 초공진의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며 K-뷰티의 한방 테크놀로지를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오는 1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실시한다.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의 2600여 가지 인기 품목이 대상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