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DGB금융그룹, 새로운 슬로건 'Go Beyond, IM DGB' 공식 발표
상태바
DGB금융그룹, 새로운 슬로건 'Go Beyond, IM DGB' 공식 발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2.11.1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금융그룹은 그룹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을 위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Go Beyond, IM DGB'를 공표했다고 밝혔다. 

Go Beyond는 기존 금융 패러다임과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해 고객 관점에서 금융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겠다는 의미가 내포됐다는 설명이다.

금융의 고정관념을 버리고 지역적 한계를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기 위해 'DGB는 뒤집습니다'를 캠페인 테마로 설정했고 메인 이미지가 될 캠페인 심볼 역시 회오리, 태풍에서 영감을 얻어 금융을 뒤집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고 DGB금융 측은 밝혔다.
 

DGB금융은 기존 CI와 심볼은 유지한 상태에서 DGB 브랜드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CIP 캠페인 로드맵을 3년 간 진행할 계획이다. 

향후 CIP 대내외 확산을 위해 전 계열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캠페인 심볼을 활용한 굿즈 제작 등 다양한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태오 회장은 “작은 브랜드가 생존하기 위해서는 고객 관점에서의 가치가 녹여져 있는 브랜드 철학을 정립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임직원들은 새 브랜드 가치를 내재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지속가능한 브랜드, 차별화된 브랜드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