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하이마트 적립금 증정, 특가 할인,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롯데하이마트는 동시 구매 혜택, 카드 청구 할인,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 최대 3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PC, 골프용품 등 20개 품목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 별로 적립금을 최대 300만원까지 제공한다.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천명 대상으로 적립금 5천원을 제공하는 행사다. 적립금은 11월 23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브랜드킹 쎄일하마’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제품에 따라 최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3부로 나눠서 진행한다. ‘오늘만 반짝 쎄일하마’ 행사에선 TV, 콘솔 게임기, PC, 무선 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박창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연말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연중 최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홈 앤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 가전은 물론 골프, 가구 등 다양한 이슈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드리는 플랫폼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