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만트럭, 23일까지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 개최
상태바
만트럭, 23일까지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 개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2.11.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23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서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처음 진행되는 이번 만트럭버스코리아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는 고객들에게 뉴 MAN TG 시리즈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 동안 어려웠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10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평일에는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판매 거점을 순회하며 뉴 TG 시리즈를 전시하고 주말에는 오산, 세종, 광주, 부산 지역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4시까지, 주말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아울러, 이번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에는 MAN TGX 트랙터와 TGX 및 TGS 대형 카고트럭, TGS 덤프트럭, TGM 중대형 트럭 그리고 TGL 중소형 트럭 등 모든 라인업이 투입된다.

고객들은 만트럭버스코리아의 모든 차량을 직접 살펴보고 시승하며, 탑재된 첨단 기술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고 현장에 배치된 전문 인력을 통해 차량 상담도 가능하다. 시승 행사는 사전 등록한 고객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하며, 대형면허 미 지참 시 동승하여 차량을 체험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