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빗, NFT 마켓플레이스 30일 리뉴얼 오픈...크리에이터 명단 선공개
상태바
코빗, NFT 마켓플레이스 30일 리뉴얼 오픈...크리에이터 명단 선공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2.11.1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빗이 오는 30일 NTF 마켓플레이스를 전면 개편한다고 15일 밝혔다. 코빗은 새롭게 론칭하는 NFT 플랫폼에서 작품을 선보일 크리에이터(△씨릴즈 △위드컬처 △쉽팜 △디지웨이 △SAC △GREEMY △케미캐스트 △콰직 △노스텔지아) 명단을 선공개했다.

먼저 코빗과 기존에 NFT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한 청담미디어의 숏폼 애니메이션 콘텐츠 브랜드인 ‘씨릴즈’와 문화 콘텐츠 마케팅 그룹 ‘위드컬처’가 이름을 올렸다.

현재 NFT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여러 크리에이터도 코빗 NFT 마켓플레이스에 함께 한다. NFT 오픈마켓에서 목초지(Pasture) 등을 거래하면서 양을 키우는 농장 경영 게임으로 유명한 ‘쉽팜’을 비롯해 기발하고 유머러스한 작품으로 홍콩 기반 중화권 및 일본과 유럽 등에서 천재 아티스트로 불리는 ‘디지웨이’, NFT를 보유한 사람들과 그룹을 구성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면서 보상을 얻는 S2E(Sport To Earn) 프로젝트의 ‘SAC(Super Athletes Club)’가 이번 목록에 포함됐다.
 

코빗은 NFT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NFT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NFT 구매 금액의 10%(1인당 최대 5만원 상당 현금 또는 이더리움)를 돌려준다.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크리에이터의 랜덤 NFT를 에어드롭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바뀐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그간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코빗이 직접 선별한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작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양질의 크리에이터 발굴을 지속함과 더불어 단순히 NFT 판매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에게 NFT 소유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