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한준 LH 사장, 공공주택 품질관리 현황 점검..."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주택 제공"
상태바
이한준 LH 사장, 공공주택 품질관리 현황 점검..."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주택 제공"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2.11.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가 지난 15일 이한준 LH 사장이 부천대장 3기 신도시 현장과 시흥장현 A-9·12BL 신혼희망타운 건설현장을 방문해 공공주택 품질관리 현황을 점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한준 사장은 주택품질 확보를 위해 관련 공정을 점검하고 스마트안전기기 등 현장안전관리 현황을 살폈다. 특히, 오는 12월에 A12BL 입주가 시작됨에 따라 커뮤니티시설, 어린이집 등 시설들을 점검했다.
 

▲ 이한준 LH 사장이 시흥장현 A9BL 신혼희망타운 건설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 이한준 LH 사장이 시흥장현 A9BL 신혼희망타운 건설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현장 점검을 마친 이한준 사장은 직원들에게 “LH는 평형 확대, 층간소음 해소, 마감재 개선 등 공공주택 품질을 개선하고 국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주택을 제공해 무주택 서민·청년 주거사다리 회복과 국민 주거안정 실현에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사장은 이날 오전 3기 신도시 최초로 착공되는 인천계양 테크노밸리 공공주택지구 착공식에 참석해 “청년원가주택, 공공임대주택 등 청년·서민주거안정을 위한 윤석열 정부의 공공주택 50만호 공급 정책의 첫 발을 내딛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인천계양 도시 곳곳에 스마트 모빌리티, 친환경 수변공간, 아이돌봄공간 등 미래수요에 대비하고 주민이 원하는 도시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 해야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