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신세계 the Mile 하나카드’는 아시아나 제휴카드 가운데 마일리지 적립률이 가장 높은 상품으로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전월실적 조건 없이 신세계백화점(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면세점(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00원당 10마일리지가,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5천원당 7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된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를 통해 신세계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5% 할인쿠폰(실적에 따라 3~6매) 백화점 무료 주차 2시간 제공 등과 매월 다양하게 진행되는 제휴카드 상품권 사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신세계면세점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해주는 Black 멤버십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아시아나항공에서 12월 31일까지 1만 5000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 및 응모 완료 후 20만 원 이상 이용한 손님을 대상으로 1만 5000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VISA) 3만5000원이며 하나카드/신세계백화점/신세계면세점/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엔데믹 시대 마일리지를 사용해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가장 심플하고 적립률이 높은 카드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