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슬로건인 내일의 차이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동등하게 주어지지만 현대차증권이 고객의 자산과 시간을 관리해 고객에게 보다 풍요롭고 가치 있는 내일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가치 있는 삶의 시간’이라는 브랜드 에센스 아래 △Credibility(믿고 맡길 수 있는 금융 서비스) △Innovation(가장 진보적인 금융 플랫폼) △Expertise(넓은 시각을 지닌 금융 솔루션) △Possibility(다음 세대를 위한 금융의 미래) 등 4가지 브랜드 핵심가치를 내세웠다.

신규 기업PR 광고영상은 16일부터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스광고와 스포츠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방침이다.
최병철 현대차증권 사장은 “회사가 추구하고자 하는 가치를 임직원과 공유하고, 고객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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