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100 페스티벌은 참좋은여행이 해마다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개최하는 인기 여행상품 모음전으로 유럽과 아프리카, 동남아, 일본, 몽골, 미주, 남태평양 등의 세계여행과 제주 여수 포항 등 국내 여행상품 100개를 하나의 화면에 모아 판매하는 이벤트다.
주요 여행상품으로는 ▲이탈리아 스위스 9일, ▲남프랑스 일주 10일, ▲동유럽 발칸 5개국 13일, ▲이집트 일주 10일, ▲나트랑 자유여행 5일, ▲코타키나발루 골프 5일, ▲오사카 규슈 온천 4일, ▲여수 미식여행 3일, ▲중남미 완전일주 25일 등이 있다.

100대 상품의 선정 기준은 2022년 3분기까지 고객 예약 순위와 상품평, 고객 반응, 타 여행사 대비 가격경쟁력 등을 종합해 참좋은여행이 자체 집계한 결과를 바탕으로 했다.
이벤트 기간 중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여행경비 10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여행포인트 5만점을 증정한다.
해외 패키지여행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의 참좋은여행 전용 제휴 포인트 증정 및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추가 적립금 지급 등의 보너스도 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혜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