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는 매 시즌 베스트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이번 감사제에서 유니클로 대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우터 및 이너로 활용 가능한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정가 대비 1만 원, 여유 있는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의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릴렉스 재킷’은 정가 대비 2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올해 국내 처음으로 출시된 키즈 ‘울트라 라이트 다운 베스트’ 및 ‘울트라 라이트 다운 파카’를 정가 대비 각각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사회적 나눔 실천 일환으로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육성 및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사회적기업인 ‘스프링샤인’과 협업 하에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파우치’를 겨울 감사제 기간 동안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감사제 시작에 맞춰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과 롯데백화점 일산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오픈일인 18일부터 21까지 감사제 프로모션에 더불어 일부 제품에 한해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해당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미니 꽃다발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유니클로는 겨울 감사제 기간 동안 일부 매장의 영업시간을 변경해 운영한다. 변경된 영업 시간 및 겨울 감사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