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S그룹,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안성시내 소외계층에 김치 5000포기 전달
상태바
LS그룹,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개최...안성시내 소외계층에 김치 5000포기 전달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11.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그룹(회장 구자은)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19일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경기도 안성시와 함께 진행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는 ㈜LS 명노현 사장, 안원형 부사장 등 LS그룹 임직원들과 안성시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시의회의장, 박종철 복지교육국장,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약 50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직접 배추 속을 채우고 포장했다. 이날 만들어진 김치 5000여 포기는 안성시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 약 700가구에 전달된다. 쌀 470포대(10kg/1포대), 토종벌꿀 100단지(0.5kg/1단지)도 함께 전달된다.

경기도 안성시 LS미래원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명노현 (주)LS 대표(오른쪽 첫 번째)
경기도 안성시 LS미래원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명노현 (주)LS 대표(오른쪽 첫 번째)
LS는 지난해부터 지역 농가에게 양봉 장소를 제공하는 ‘지구생태 환경 살리기 운동’에 참여하고 있다. LS미래원 내 유휴 부지에 토종꿀벌 약 40만 마리가 서식할 수 있는 50여개의 벌통을 설치했다.

올해 수확한 50kg의 토종벌꿀은 이번 김장 행사 나눔 품목에 포함해 기부했다.

㈜LS 명노현 사장은 “본격적인 추위의 시작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명노현 (주)LS 대표이사가 경기도 안성시 LS미래원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서 참석한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환영인사를 하고 있다.
한편 LS그룹의 주요 계열사들도 최근 지역사회 겨울나기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LS전선은 경북 구미 등 사업장 인근에서 전통시장 전기안전점검 활동을 펼쳤고, LS일렉트릭은 안양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250여 명에게 방한용품 전달했다. LS엠앤엠은 울산시 울주군 온산공장에서 소아암 환자를 돕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