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소비자 요구에 맞춘 서비스 혁신 성과 인정 받아...대통령표창 수상
상태바
청호나이스, 소비자 요구에 맞춘 서비스 혁신 성과 인정 받아...대통령표창 수상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2.11.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 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선도적인 품질경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기업과 개인을 표창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국가기술표준원장 이상훈(왼쪽)과 청호나이스 부사장 이재환
▲국가기술표준원장 이상훈(왼쪽)과 청호나이스 부사장 이재환

청호나이스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진행한 점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청호나이스 이재환 부사장은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과 최상의 서비스 실현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감동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