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위니아, 올해 네 번째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진행...미혼∙한부모 가족 구성원 응원
상태바
위니아, 올해 네 번째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진행...미혼∙한부모 가족 구성원 응원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2.11.2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가 미혼·한부모 가정의 정서적 지원을 위한 올해 네 번째 '베이비샤워 프로젝트'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매 분기 힐링 육아 강연,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위니아, 네 번째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위니아, 네 번째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위기임신출산지원센터'를 이용하는 미혼·한부모를 대상으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진행됐다. 

행사는 베이비샤워 파티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레크레이션 강사가 참가자들과 함께 음악 퀴즈, 이름 맞추기 빙고 게임 등 갖종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포토존에선 개인별 기념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현장에서 인화 사진을 비롯한 위니아 제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위니아는 오는 12월 5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한 고객 참여형 기부금 모금도 진행한다. 모인 기부금은 한국위기임신출산지원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위니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육아를 시작하는 미혼∙한부모 가정에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니아는 미혼∙한부모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