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디자인 아이덴티티 전략 ‘내추럴 모노크롬’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과 굿 디자인 어워드 특허청장상에 이어 최고상을 받았다. 내추럴 모노크롬은 생활 속 자연스러움을 지향하는 SK매직의 차별화된 디자인 아이덴티티 전략이다.

이 디자인 콘셉트를 반영한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터치온 프로 식기세척기, 올파워 인덕션 등 총 7개 제품도 본상 ‘핀업 베스트 100’에 이름을 올렸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생활구독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