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OIL, ‘2022 한국의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 부문 명예의 전당 올라
상태바
S-OIL, ‘2022 한국의 경영대상’ 브랜드 경영 부문 명예의 전당 올라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2.12.0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IL이 6일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2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브랜드 경영 부문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한국의 경영대상’은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대한민국 산업계의 모범이 되는 기업을 선정해 명예의 전당에 헌액해왔다. S-OIL은 올해 평가에서 CEO 리더십, 경영성과, 브랜드 마케팅 및 ESG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S-OIL은 친환경 에너지 화학기업의 비전 달성을 위해 수익성 있는 지속가능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첨단 석유화학 복합시설(RUC&ODC)을 중심으로 경제성을 극대화시키는 최적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었으며, 특히 체계적인 ESG 경영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S-OIL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