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은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지다.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을 통해 매년 전 세계 광고 및 PR, 커뮤니케이션 기업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업계 발전에 기여해 온 기업을 시상하고 있다.

피알원은 이번 수상으로 '올해의 에이전시 어워드'에서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뒀다. 해당 부문에서는 유일하게 PR에이전시로서 수상 명단에 올랐다.
피알원은 ‘ESG Index’ 연구개발부터 PA서비스 고도화, 지속가능 컨설팅 서비스 등 다각도로 신규사업을 투자하며 경쟁력을 강화했다.
특히 인공지능 기반의 기업 ESG분석 자동화 플랫폼 개발 및 AI 학습을 통한 데이터를 활용해 PA 쟁점관리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등 혁신을 지속해왔다.
피알원 조재형·이백수 공동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토대로 한국 대표 PR에이전시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