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the Black’ ‘the Purple’ ‘the Red’ ‘the Green’ ‘the Pink’ 등 색상 기반의 체계화된 상품 구성으로 프리미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걸맞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 레드 스트라이프는 스트라이프 개념을 적용한 첫 카드 상품으로, 더 레드 에디션 5(the Red Edition5)의 상품 혜택을 기반으로 바우처 혜택을 연간 최대 70만 원 수준으로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 레드 스트라이프는 더 레드 에디션 5와 동일하게 결제 금액의 최대 2%를 M포인트로 적립(포인트형)하거나 결제 금액 1000원당 1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여기에 트래블, 쇼핑, 고메, 라이프스타일, 레저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바우처와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특급호텔∙공항 무료 발레파킹 등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더 레드 스트라이프 고객은 더 레드의 기본 혜택에 더해 보너스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사용 실적 1000만 원 당 10만 원 상당의 바우처가 연 최대 5장까지 지급된다.
현대카드는 이번 더 레드 스트라이프 공개와 함께 더현대트래블∙갤러리아백화점∙솔드아웃∙티노파이브를 새로운 바우처 사용처로 추가해 사용성을 더욱 강화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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