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딤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조사에서 63위 선정...위니아도 69위
상태바
딤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조사에서 63위 선정...위니아도 69위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2.12.1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가 '2022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조사'에서 딤채와 위니아 브랜드가 각각 63위, 69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 스탁이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한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딤채, 위니아 선정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딤채, 위니아 선정

딤채는 19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딤채는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개를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 지수(BSTI)를 조사한 결과 총 833.38점(1000점 만점)을 얻어 63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대비 11계단 상승한 결과다. 

딤채는2023년형 신제품에 전국 팔도 김치 맞춤 숙성 보관모드를 비롯해 과일주·과일청 숙성 모드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 매년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위니아도 3년 연속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위니아는 총 831.87점을 얻어 69위를 기록하며 지난해 대비 1계단 상승했다.

위니아는 ‘나를 위한 편한가전, 위니아’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모든 고객의 삶이 더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종합가전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높일 수 있도록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고품질의 신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