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차증권, 기업 PR 유튜브 광고 조회수 500만회 돌파
상태바
현대차증권, 기업 PR 유튜브 광고 조회수 500만회 돌파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2.12.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증권은 기업PR 유튜브 광고 영상이 공개 25일 만에 조회수 500만 회를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규 PR 광고는 캠핑편, 펜트하우스편, 풀빌라편 등 3종류로 이뤄져 있다. 이중에서 캠핑편과 펜트하우스편 유튜브 합산 조회수가 500만 회를 돌파했다.

영상은 각각의 공간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모습을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도 몰입도 있는 줌인(Zoom in) 기법으로 그려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자산과 시간을 관리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하는 회사 브랜드 철학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가까이, 더 가까이'라는 카피와 함께 카메라 줌인 기법을 사용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2008년 출범 이후 지난 11월 최초로 BI를 정립했던 현대차증권은 기업 PR 광고 론칭을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병철 사장은 "이번 기업 PR 광고를 통해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철학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차증권은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