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세계 무대서 디자인 우수성 인정받아
상태바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세계 무대서 디자인 우수성 인정받아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12.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달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가 올해로 60회차를 맞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s)'에서 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코스가 레드닷으로부터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전 세계 최대 디자인 경연 대회다. 독일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즈(iF Design Awards),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와 함께 전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고 있다.

필립모리스에 따르면 피터 잭(Peter Zec) 레드닷 어워드 최고경영자(CEO)는 "올해 수상 제품들은 제품의 형태와 기능적인 측면에서 탁월한 창의력을 보여줬다. 아직도 놀라운 디자인을 보여줄 작품들이 더 있다는 사실이 인상적"이라고 평했다.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앞서 2022년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즈(iF Design Awards)'에서도 상을 받았다. 레드닷 수상으로 올해 열린 세계 3대 디자인상 2관왕에 오르게 됐다.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 디자인본부 마시밀리아노 라 로베레(Massimiliano La Rovere) 부사장은 "이번 동시 수상은 아이코스 일루마가 감각적인 외관과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 소비자 편의성 사이에서 균형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결과다.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고 그 이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인 필립모리스 디자인 팀에게 감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달 10일부터 전국 15개 아이코스 직영 매장을 비롯해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지역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와 편의점에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