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전자, 베스트샵서 무드업 크리스마스 체험존 운영
상태바
LG전자, 베스트샵서 무드업 크리스마스 체험존 운영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2.12.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내달 말까지 전국 LG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무드업 냉장고의 크리스마스 모드를 적용한 '무드업 크리스마스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크리스마스 모드로 설정된 무드업 냉장고의 '루돌프 레드', '파인 그린' 컬러와 제품의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캐롤이 연출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을 바꿀 수 있다. 미국의 색채 연구소인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만든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비롯해 상칸 22개, 하칸 19개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을 골라 적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모드가 적용된 LG 무드업 냉장고
▲크리스마스 모드가 적용된 LG 무드업 냉장고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17만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또 LG전자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 앱을 통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는 ‘힐링 테마’를,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랜선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땐 ‘공간 테마’를, 계절에 따른 집 안 분위기를 연출하려면 ‘계절 테마’를 고를 수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 김치 냉장고 등 총 3종이다.

제품의 기본 색상은 룩스 그레이(상칸)와 룩스 화이트(하칸)이다. 도어 조명이 꺼져 있을 때도 글라스 및 자연 암석의 표면을 모티브로 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낸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터치만으로 제품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특별하게 바꿀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