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신년 다짐과 계획을 'N서울타워 소망 엽서'에 적어 광장 내 비치된 소망 우체통에 넣으면 2월 28일 이후 받아볼 수 있다.
소망 엽서는 N서울타워 광장에 위치한 N기프트샵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N서울타워 즐길거리를 포함한 세트 상품들도 마련했다. '소망세트'는 소망 엽서와 전망대 관람권으로 구성했다. '사랑세트'는 소망세트 구성에 '사랑의 자물쇠'를 추가했다.
세트 구입 시 '스크래치 행운 복권'과 글로벌 문구·완구 브랜드 '크레욜라(Crayola) 크레용'을 선물로 제공한다. 행운 복권 당첨 시 1등 엔그릴 2인 식사권(1명), 2등 한쿡 2인 식사권(2명), 3등 빕스 샐러드바 2인 식사권(5명), 4등 LED 스노우볼(20명), 5등 N서울타워 키링(972명)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은 소망 우체통 운영 기간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망 엽서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남산타워#크리스마스#2023년#소망우체통)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빕스 샐러드바 2인 식사권(5명)과 전망대 2인 이용권 및 N서울타워 기념품 4종으로 구성한 럭키박스(17명)를 증정한다.
CJ푸드빌은 N서울타워 소망 우체통 행사를 기념해 광장에 대형 타임캡슐 포토존을 설치했다. 행사에 사용한 소망우체통과 포토존은 기념품 디자인·제조사인 마일포스트·카인드펄슨과의 협력을 통해 제작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바쁜 일상 속 기다림의 여유와 설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소망 우체통에 보내준 소원들이 꼭 이뤄지는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