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CC, 배우 김희선과 창호 '클렌체' 개발 주역들의 대화 유튜브에 공개
상태바
KCC, 배우 김희선과 창호 '클렌체' 개발 주역들의 대화 유튜브에 공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5.1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가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이하 클렌체) 모델 배우 김희선이 진행하는 고품격 토크쇼 ‘하이 엔드 희선 (Hi & Heesun)’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하이 엔드 희선'은 KCC유튜브 채널이 기획한 콘텐츠로, 김희선이 KCC 본사를 방문하여 클렌체 탄생의 주역들을 만나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10분 40초 분량의 고품격 토크쇼다.

클렌체 개발을 맡았던 마케팅팀, 기술영업팀, 디자인팀 담당자가 출연해, 클렌체 개발과정과 브랜드 의미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KCC관계자는 “'하이 엔드 희선'은 클렌체 광고 모델 김희선이 개발 주역들과 클렌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모델 김희선에 대해 이야기하는 토크쇼 형태의 콘텐츠다. 클렌체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클렌체를 잘 몰랐던 소비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고급스런 이미지인 Klenze가 소비자들에게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CC는 유튜브 공개와 함께 이달 2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한다. 클렌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와 어울리는 고급진 별명을 지어 댓글로 남기면 2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김희선은 KCC가 만든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의 광고 모델로 3년째 활동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 최근 창호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는 가운데, KCC는 제품 품질과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가 광고 모델 김희선의 이미지로 '김희선 창호'로 각인되고 프리미엄 창호시장을 리드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