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은 청호나이스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진행한 ‘마음존중 ESG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모금됐다.
해당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실천 후 별도 제작된 사이트에 인증하면 일정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3월 14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돼 총 2300건 이상이 인증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후원금은 청호나이스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진행한 ‘마음존중 ESG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모금됐다.
해당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실천 후 별도 제작된 사이트에 인증하면 일정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3월 14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돼 총 2300건 이상이 인증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