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숙박 쿠폰 적용 전국으로 확대
상태바
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숙박 쿠폰 적용 전국으로 확대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6.0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가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서 12개 시도에 적용했던 숙박 쿠폰을 전국 숙소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는 정부가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행사로 이달 말까지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우선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국내 숙소 3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쿠폰은 ‘숙박 페스타’ 뱃지가 표시된 전국 모든 숙소에서 숙박 금액이 5만 원 초과 시 적용 가능하다. 발급한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사용하지 않으면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숙소 체크인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로 여름 휴가철을 포함한다.
 
여기어때는 독점 할인 혜택을 더해 이벤트 혜택을 키웠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2000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토스 등 결제사별로 최대 1만 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을 사용 후 체크아웃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최대 10%, 최대 2만 원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적립한다. 최대 7만2000원까지 숙박 비용을 아낄 수 있는 셈이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숙박 쿠폰에 여기어때 전용 최대 혜택을 덧붙인다”며 “여행을 결심할 수 있는 긍정적 분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