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펼친다
상태바
NS홈쇼핑,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펼친다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06.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11일 판교 화랑공원 광장에서 ‘2023 환경의 날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이 판교생태학습원과 함께 진행하는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은 관람객들에게 도시 안 농장체험을 통해 텃밭이 주는 즐거움과 건강한 먹거리체험을 제공하고, 생태 환경적인 삶에 대한 공감과 환경 보전에 대한 의지 실천을 돕고자 기획된 환경의 날 기념 행사다.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기업과 기관이 협력한 사회공헌사업 모델을 표방하기 위해   NS홈쇼핑이 판교생태학습원과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을 맺은 바 있고, 이에 따른 실천 내용으로 2016년부터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행사를 진행해 왔다.

11일 판교 화랑공원 잔디 광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행사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꾸민 △환경예술 체험 △환경예술 전시 △환경예술 놀이 등 3가지 콘셉트의 22개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환경예술 체험에서는 기후위기로 인한 도시 텃밭의 중요성을 알리는 내용으로 ‘제로웨이스트 만들기 체험’, ‘벼통사 체험’, ’우리씨앗심기 체험’ 등이 운영된다. 환경예술 전시에서는 자연의 순환과정과 제철 음식의 중요성을 알 수 있는 전시, 환경예술 놀이에서는 계절과 절기의 소중함을 인식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오감 놀이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