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동제약, 숙면·활력 강조한 건기식 ‘마이니’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일동제약, 숙면·활력 강조한 건기식 ‘마이니’ 신제품 2종 출시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3.06.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마이니 딥슬립 이뮨’은 숙면의 중요성을 강조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기능성 원료로 사용했다. 에너지의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액상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이 함유됐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활력 넘치는 일상을 원하는 이들을 겨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액상형 마그네슘을 비롯해 아연, 셀렌, 망간 등의 미네랄은 물론, 비타민 A · C · D · E · K와 고함량의 비타민 B군(B1 · B2 · B6 · B12 · 나이아신 · 판토텐산 · 비오틴 · 엽산) 등 총 21종의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다.

두 제품은 하루에 한 병, 정제와 액상을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일동제약의 CM그룹장 강대석 상무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본인의 기준과 가치 판단에 따른 선택을 중요시하는 ‘가치소비’ 등 최근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일동몰’과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스토어’ 등 직영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신제품 유통 및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