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증권플러스, 챗GPT 기반 인공지능 투자챗 '우디' 사전신청 이벤트 시작
상태바
증권플러스, 챗GPT 기반 인공지능 투자챗 '우디' 사전신청 이벤트 시작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3.06.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나무가 운영하는 '증권플러스'가 챗GPT 기반 인공지능 투자챗 '우디' 출시를 앞두고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말 출시하는 우디는 챗GPT 기반으로 주가, 뉴스, 공시, 수급현황 등을 학습시킨 AI 대화형 서비스다.

방대하게 흩어진 주식 관련 정보를 모아 챗봇 기능을 통해 제공해 친구와 대화하듯 간단한 채팅만으로도 투자 관련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16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신청 이벤트는 증권플러스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증권플러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신청 버튼만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우디 서비스 공식 오픈 시 우선 사용 혜택이 주어지고 증권플러스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클럽' 1개월 이용권도 제공된다. 플래티넘 클럽 회원 승격시 증권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차트 예측, 종목 진단 등 AI 서비스 3종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무풍 에어컨 갤러리(1명)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3명)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5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큘러 교환권(300명) 등을 제공한다.

두나무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변하는 증시 상황에 맞춰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우디를 도입하게 됐다"며 "새로운 투자 나침반이 되어줄 우디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