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뚜기, '위글위글' 아트웍 콜라보 디자인 적용된 병잼 5종 출시
상태바
오뚜기, '위글위글' 아트웍 콜라보 디자인 적용된 병잼 5종 출시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06.0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오는 8월까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한 아트웍 콜라보 디자인이 적용된 병쨈 5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위글위글(Wiggle Wiggle)은 MZ세대, 특히 여성 고객층 사이에서 브랜드 파워가 높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식품·가전 등 다양한 업계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업의 주제는 '베리 베리 해피니스(Berry Berry Happiness)'로, 달콤한 쨈을 통해 일상 속 행복을 더 하겠다는 뜻으로 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5종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맛도 있고 보기에도 예쁜 패키지를 찾는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