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광동제약, 제주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영양제 급여·시설 보수 등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광동제약, 제주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영양제 급여·시설 보수 등 봉사활동 펼쳐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3.06.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제주지역 유기동물의 행복을 찾아주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광동제약과 제주삼다수, 반려동물 업계 1위 브랜드 페스룸이 함께하는 제주 지역 유기동물을 돕는 동물권 보호 캠페인 ‘YES(Your Energetic Supporters)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광동제약, 제주삼다수, 페스룸 임직원과 개인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봉사단은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유기동물 보호소 ‘한림 쉼터’를 방문해 약 120마리의 유기견들에게 미용, 견사 청소, 보호소 내 시설 보수, 영양제 급여 등을 진행했다.


유기견들의 2차 유실을 방지하기 위해 이름과 쉼터 SNS주소 등을 기입한 인식표도 전달했다.

봉사단은 목욕 봉사 및 급식, 급수를 통해 유기견들과 직접 교감했으며, 야외 대형 견사 청소 및 보호소 내 시설 보수 활동으로 소중한 동물들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도왔다. ‘페스룸 트럭’을 활용해 유기견들의 건강과 위생을 점검하고 광동제약의 프리미엄 반려견 영양제 ‘견옥고’를 급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제주삼다수 유통을 계기로 제주와 인연을 맺은 만큼, 제주 지역의 문제 해결 및 상생을 위해 더욱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지난 5월 YES 프로젝트 2기의 첫 활동으로 영상 NFT 작품 ‘소중한 반려동물 지키는 동물등록 캠페인 by 페스룸x광동제약’ 판매를 통해 반려동물 등록의 중요성에 대해 알렸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제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