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샘, 7월 31일까지 한샘홈케어 최대 30% 할인
상태바
한샘, 7월 31일까지 한샘홈케어 최대 30% 할인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6.1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은 7월 31일까지 최대 30%에 달하는 한샘홈케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여름철 인기 서비스를 모아 ‘썸머 완벽 준비’, ‘사전 예약’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홈케어는 한샘이 50여 년간 쌓아온 주거환경 관련 사업 노하우가 집약된 토탈 홈케어 서비스로 ▲주방과 ▲욕실 ▲인테리어 리폼 ▲가구 ▲가전 ▲홈클리닝 ▲방역 및 살균 ▲정기 구독 등 총 8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여름철 주문량이 가장 많은 에어컨 케어 상품은 약 25% 할인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위생 안전에 대비할 수 있는 세탁기·주방후드·공기청정기 등 케어 서비스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한샘홈케어 전용 홈페이지에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한샘의 체계적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마스터’가 고객 주거 공간을 진단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해준다.

먼저 ‘키친 케어’는 부엌 가구의 음식물 오염, 곰팡이, 찌든 때를 제거하고 코팅 시공으로 광택을 되살려주는 상품이다. ‘싱크대 대리석 상판 UV 코팅’ 작업을 통해 부엌 상판의 변색과 얼룩을 제거해 준다. ‘싱크대 크랙 케어’ 서비스를 받으면 실금이 생기거나 깨지고 갈라진 부엌의 상판을 새것처럼 복원할 수 있다.

'욕실 공간 케어'는 세면대와 변기, 수전, 샤워부스, 양변기 등 욕실기기를 살균 세척하고 코팅 시공하는 ‘욕실 코팅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 ‘인테리어 리폼’은 주방, 창호, 현관, 중문, 파티션 등 도어와 몰딩의 낡은 외관을 한샘 프리미엄 필름으로 단장하는 케어 상품이다. 

한샘홈케어는 소파·매트리스 등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거실·침실 가구와 에어컨·세탁기·공기청정기와 같은 가전의 위생까지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소파·매트리스는 케어 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내·외부의 먼지를 제거하고, 자외선으로 오염을 살균해 준다. 

한샘 관계자는 “올여름 예년 대비 무덥고 습한 날씨가 예고되면서 예약 주문과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을 미리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