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넷마블, 이마트24와 함께 '신의탑: 새로운 세계' 콜라보 먹거리 판매
상태바
넷마블, 이마트24와 함께 '신의탑: 새로운 세계' 콜라보 먹거리 판매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06.1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이마트24와 손잡고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7월 중 출시 예정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의 콜라보 상품을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상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이 함께 들어있다. 햄버거와 유부초밥 제품에는 캐릭터 띠부씰이 동봉됐다. 

이외에도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번 상품들을 소재로 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7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음식 쌓기 게임인 ‘푸드타워’에 참여해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이번 콜라보 상품 할인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15레벨을 달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99% 할인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방침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