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매직 ‘M스토랑, 렌탈할인플랜’ 출시...매월 최대 2만 원 청구할인
상태바
SK매직 ‘M스토랑, 렌탈할인플랜’ 출시...매월 최대 2만 원 청구할인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6.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매월 렌탈료를 최대 2만 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M스토랑, 렌탈할인플랜’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스토랑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내 밀키트 전문관으로 SK매직은 지난해 밀키트 업체 1위, 프레시지와 함께 간편식 주문 및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식∙중식∙일식은 물론 동남아식 등 세계 각종 요리를 가정에서 무료 배송으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할인플랜은 지난해 9월 SK매직이 하나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M스토랑, 가전할인플랜’에 이어 2번째다.  'M스토랑, 가전할인플랜’은 매월 약정 금액 이상 밀키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수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가스레인지 ▲공기청정기 ▲비데 등 7개 품목, 총 29개 제품을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SK매직은 밀키트 정기구독 서비스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렌탈할인플랜을 선보이고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등 렌탈 품목에 관계 없이 신규 고객(설치일로부터 60일 이내)이면 별도 가입비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밀키트 구매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대 2만 원까지 매월 익월 청구할인한다.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중복 추가 할인도 가능해 일부 제품은 매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실제 M스토랑, 밀키트 구매 금액이 10만 원인 경우 월 렌탈료 4만 원대로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를 9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월 렌탈료 3만 원대는 올클린 공기청정기를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생활구독기업으로서 고객과의 접점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M스토랑 구독, 렌탈할인플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의 일상에 보탬이 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