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은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쿠첸이 자체 운영 중인 라이브커머스 채널 ‘쿠첸 라이브’에서 진행된다. 지난 4월 쿠첸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쿠첸몰에 ‘쿠첸 스테이션’을 신설했다. 쿠첸 스테이션은 ‘쿠첸 라이브(Live)’를 포함해 ‘쿠첸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쿠첸 미(米)토피아’ 총 3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쿠첸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은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미니 밥솥 2종(멜로우, 머쉬룸)과 ‘121 마스터 플러스’ 블라썸화이트 밥솥(6인용, 10인용)이다.

쿠첸이 잔망루피와 손잡고 새롭게 선보인 ‘멜로우’, ‘머쉬룸’ 밥솥은 귀여운 표정을 지은 잔망루피 얼굴을 제품 외관에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밥솥은 각각 3.5인용, 1.5인용으로 출시돼 휴대성이 뛰어나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인용, 10인용으로 나온 쿠첸 '121 마스터 플러스' 밥솥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121 마스터 플러스'는 2.1 초고압 기술과 최고급 스테인리스(STS 316Ti) 내솥이 탑재됐다.
쿠첸은 이번 방송을 통해 행사 밥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쿠첸몰 적립금 1% 즉시 지급 및 방송 중 특별가 혜택 등을 제공한다. 특히 쿠첸몰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웰컴 15% 쿠폰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밥솥 구매자 전원에게 잔망루피 패키지를 입은 ‘121 건강잡곡’을 증정하며, 실시간 방송에서 구매를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진행되는 방송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밥솥과 여름에 쓰기 좋은 위생적인 밥솥을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이니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