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상담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상품 특징을 비롯해 고객이 함께 고려 중인 주요 경쟁 모델들과 가격 대비 구성 사양, 판매 조건, 할부 가능 기간, 출고 예정 기간 등에 각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전국 영업 전시장을 방문 상담한 고객에게 장마철 대비 장우산을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장마철에 유용한 제습기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영업조직을 총괄하는 황재섭 전무는 "지난주 발표된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와 정부 세제 개편으로 2주 뒤면 차량 가격이 인상되기 때문에 지금은 정확한 차량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차량을 따져보는 특별한 상담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전했다.
이어 "가까운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꼼꼼한 비교 상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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