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9일 오후 5시에 공식 오픈하는 ‘삼성 강남’은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총 6개층으로 구성되며,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다채로운 경험의 공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2월에도 개인 취향을 표현하는 MZ세대의 성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액세서리인 '삼성 에코 프렌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바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의 공식 오픈을 앞두고 대대적인 사전 홍보에 돌입했다.
먼저, 20일부터 강남대로 일대 G-LIGHT(미디어폴) 18개와 주요 전광판 9곳을 통해 ‘삼성 강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다들 어디가? 우리의 놀스팟’이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설레는 표정과 신나는 발걸음으로 삼성 강남의 공식 오픈을 알렸다.

삼성전자는 넥슨과 협업해 온라인 홍보도 진행한다. 가상 공간인 ‘메이플스토리 월드’에 ‘삼성 강남’을 구현한 ‘삼성 강남 -네온 시티(Neon City)’를 오픈하고 △높이높이 계단쌓기 △포토부스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 오픈일인 29일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운영한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닷컴에서 배너를 통해 '삼성 강남'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후 방문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