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다이슨, 흡입력 높이고 물청소 기능 더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출시
상태바
다이슨, 흡입력 높이고 물청소 기능 더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출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6.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이 흡입력을 높이고 물청소까지 가능한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를 국내에 선보인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은 다이슨의 핵심 무선 청소기 기술인 일루미네이션 기술 및 엉킴 방지 기술이 적용된 여러 클리너 헤드와 함께 다이슨의 첫 물 청소 헤드를 통해 하나의 청소기로 먼지, 오염물질 및 물기를 제거하는 다용도 청소기다.

▲찰리 파크 총괄 부사장
▲찰리 파크 총괄 부사장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의 물 청소 헤드는 알맞은 양의 깨끗한 물을 분사하도록 정교하게 설계되어 액체와 오염 물질, 찌든 때를 닦아낸다.

다이슨 서브마린 물청소 헤드는 물 공급, 닦아내는 기술 및 분리 기능을 결합해 바닥이 과도하게 축축하지 않게 마무리한다. 

이를 위해 다이슨 엔지니어들은 8개의 분사구를 설계했으며, 가압 챔버(pressurised chamber)를 활용해 공급된 물을 롤러 전체에 골고루 적신다. 롤러를 따라 일정한 간격으로 위치한 8개의 분사구는 매분마다 18ml의 물을 정확하게 공급해 바닥에 물기를 과도하게 남기지 않고 균일하게 닦아낸다.

자동 생성된 설명 내 모터로 작동하는 마이크로파이버 롤러는 물기나 찌든 때 및 오염물질을 닦아낸다. 내구성이 뛰어난 추출판은 물 청소 헤드에서 닦아낸 물기와 오염물질만 분리해 별도의 오수통에 모아 쉽게 비울 수 있다.

▲보이지 않던 바닥의 먼지를 제거하는 모습
▲보이지 않던 바닥의 먼지를 제거하는 모습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는 한 번 물을 가득 채웠을 때 110m2(약 30평) 정도의 면적을 청소할 수 있다. 360ml의 오수통은 먼지와 이물질이 다시 바닥에 배출되지 않도록 한다.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 사업부 R&D 총괄 부사장인 찰리 파크는 “기존 물 청소 방식은 주로 기동성, 유지관리 및 픽업 성능과 관련한 사용자의 어려움이 존재한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의 출시는 일상의 문제를 해결하고 제품을 개발하며 실내 환경을 건강하게 하고자 노력하는 중요한 모멘텀”이라 말했다.

▲펜 자국과 커피까지 닦아내는 모습
▲펜 자국과 커피까지 닦아내는 모습
이어 “다이슨 최초로 일루미네이션 기술 및 감지 기술, 패브릭 소재의 가구 및 카펫을 위한 엉킴 방지 기술을 마룻바닥을 닦아낼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물 청소 헤드와 함께 제공한다”고 전했다.

다이슨 V12s 디텍트 슬림 서브마린 무선 물 청소기는 22일부터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및 다이슨 데모 스토어, 전국 다이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액세서리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119만 원부터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